ㆍ고객중심의 품질관리 실현
ㆍ끊임없는 품질 개선과 혁신
ㆍ전사적 품질경영 참여
ㆍ상생을 통한 품질경쟁력 확보
ㆍ고객만족도 100% 달성
ㆍ공정 불량률 0.3% 이하 유지
ㆍ납기 준수율 100% 달성
ㆍ품질 리스크의 선제적 제거
· 데이터 기반 생산 이력 시스템 구축
· 생산 공정 이력 추적 및 통합 관리
· 생산 품질 및 현황 실시간 관리
· 재고 통합관리 시스템
· Agent 실시간 데이터 공유
· 품질 데이터 분석 및 개선
· 검사 이력 실시간 관리
IATF 16949:2016
ISO 9001:2015
KS I ISO 14001:2015
KS Q ISO 45001:2018
Thailand ISO 9001
Thailand ISO 14001